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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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사이클링

최근 코로나-19, 환경 오염, 교통 혼잡, 안전 사고 및 재활로 인해 자전거 롤러 및 트레드밀을 사용한 실내 사이클링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자전거 시장에는 이미 롤러를 사용하는 전륜 또는 후륜

회전식 장치가 소개되어있지만 사용자에게 '자전거를 탄다' 는 완벽한 경험을 제공할 수 없으며 궁극적으로 자전거

장치로서 완전한 기능을 하지 못합니다.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롤러는 앞(뒤) 바퀴가 고정 된 상태에서 하체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즉, 현존하는 자전거 연동 소프트웨어를 통해 게임적 요소를 즐길 수 있지만, 실제 두 바퀴를 굴리는

자전거를 타는 행동을 하기엔 어려워졌습니다.


따라서 리얼디자인테크는 사용자 자신의 사이클을 분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앞바퀴와 뒷바퀴 모두 작동 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롤러를 개발할 필요성을 발견했습니다.

실내 사이클링

최근 코로나-19, 환경 오염, 교통 혼잡, 안전 사고 및 재활로 인해 자전거 롤러 및

트레드밀을 이용한 실내 사이클링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자전거 시장에는 이미 롤러를 사용하는 전륜 또는 후륜 회전식 장치가 소개되어

있지만 사용자에게 '자전거를 탄다'는 완벽한 경험을 제공할 수 없으며 궁극적으로 자전거 장치로서의 완전한 기능을 하지 못합니다.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롤러는 한쪽 바퀴가 고정 된 상태에서 하체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즉, 현존하는 자전거 연동 소프트웨어를 통해 게임적 요소를 즐길 수 있지만, 실제로 두 바퀴를 굴리는

자전거를 타는 행동을 하기엔 어려워졌습니다.


따라서 리얼디자인테크는 사용자 자신의 사이클을 분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앞바퀴와 뒷바퀴 모두 작동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롤러를 개발할 필요성을

발견했습니다.

기술 기반의 스포츠테크 스타트업

이런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리얼디자인테크 는 신생 기업이지만 R&D 인력의 연구개발

경력은 총 110년 이 넘습니다.

전체 직원 중 90% 가 총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전문가이며, 주요 R&D 인력 4명은 총 100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R&D 인력이 합쳐 100 개 이상의 특허 출원에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다.

기술 기반의 스포츠테크 스타트업

이런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리얼디자인테크는 신생 기업이지만 R&D 인력의 연구개발 경력은 총 110년

넘습니다.

전체 직원중 90%가 총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전문가이며, 주요 R&D 인력 4명은 총 100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R&D 인력이 합쳐 100개 이상의 특허 출원에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세계로

리얼디자인테크의 강점중 하나는 모든 제품이 한국에서

조립된다는 것입니다.


현재 한국에 생산 공장이 있으며, 많은 해외 국가에 대량 생산

기지를 설립 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리얼디자인테크는 모든 핵심 부품 및 기술을 한국에서 직접 검사, 조립 및 수출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세계로

리얼디자인테크의 강점중 하나는 모든 제품이 한국에서 조립된다는 것입니다.


현재 한국에 생산 공장이 있으며, 많은 해외 국가에 대량 생산 기지를 설립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리얼디자인테크는 모든 핵심 부품 및 기술을 한국에서 직접 검사, 조립 및 수출할 것입니다.